제품관련 보도자료(국,내외)

제목 3D 스캐닝에 마그나플럭스 현상액이 사용된다?
작성자 Magnaflux 영업부 등록일 2020-10-21 조회수 14176
  • 솔벤트 계열 현상액으로 3D 스캐닝을 어떻게 할 수 있는가요 ?

    본 내용은 3D 스캐닝을 위해 솔벤트 현상액 사용에 대한 사례 입니다.

     

    균등하게 코팅된 무광, 빠른 건조 특성, 쉽게 제거 가능한 에어로졸을 찾고 있던 고객으로 부터 알게된 사실 
     

    고객
     핀란드에 본사를 둔 3D 스캐너 유통 업체가 영국 사무소의 Magnaflux 기술 지원 팀에 연락 했습니다.
     고객은 3D 스캐닝에 도움이되는 밝은 흰색 무광택 스프레이 코팅을 검색하여 Magnaflux를 찾게 되었지요. 
     반짝이거나 어두운 물체는 잘 스캔되지 않습니다. 무광택 흰색 마감이 훨씬 더 잘 스캔됩니다.


    도전

     이전에 이 고객은 다른 공급 업체에서 코팅 및 미백 스프레이를 구입 했습니다. 그러나 핀란드에서의 물류 및 소싱 문제로 인해 기존 솔루션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. 

    이 때문에 다음과 같은 특성을 나타내는 대체 제품이 필요했습니다.

    간단한 적용 방법 (에어로졸)
    무광 코팅
    빠른 건조
    쉽게 제거
     

    해결책
    Spotcheck SKD-S2는 염료 침투 검사 중 결함 지시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속건성 솔벤트 기반 현상제 입니다. 이 제품은 검사 대상 부품에 무기 안료의 얇은 무광택 흰색 필름을 남겨 두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. 이 프로세스는 표면 파괴 결함에서 침투제를 다시 끌어 내고 검사자가 쉽게 볼 수 있도록 표면에 퍼뜨립니다. 검사 후 SKD-S2는 천으로 닦거나 물과 세제로 세척하여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.

    SKD-S2가 침투 검사용으로 설계되었지만 Magnaflux 팀은 SKD-S2가 특히 3D 사진 및 이미징과 함께 매트 스프레이로 사용될 수 있음을 알고 이를 잠재적 인 대안으로 제안 했습니다. SKD-S2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NDT 침투제입니다.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해 Magnaflux가 전 세계적으로 이 제품을 공급하기 때문에 고객은 더 이상 소싱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

     

    결과
    우리 고객은 핀란드의 유통 업체 중 한 곳에서 시험 목적으로 SKD-S2 에어로졸 캔을 구입했습니다. 얻은 결과는 훌륭했습니다.

    결과적으로 그들은 이제 SKD-S2를 고객에게 액세서리로 제공하여 스캔을 지원합니다. SKD-S2가 없으면 스캔 이미지의 품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.

    고객의 3D 스캔 작업에 대한 더 많은 사진을 보려면 Pinterest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.링크 : https://fi.pinterest.com/cadsolutions/3d-skannaus/

    Spotcheck SKD-S2의 작동 비디오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YouTube를 확인하십시오. 링크 : 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56BZfUbIbc0





     

    “저는 3D 스캔에 SKD-S2를 사용하는 것에 매우 만족했습니다.

    이것은 내가 사용한 타입 중에 최고의 제품입니다.

    SKD-S2를 사용하는 고객의 피드백도 매우 긍정적입니다.”

     

    Magnaflux와 이야기를 공유하려면

    marketing@magnaflux.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.

     

    본 문서는 

    미국 Magnaflux 사의 

    Use of Solvent Based Developer for 3D Scanning [Case Study]

    자료를 번역하여 게재 한 글입니다. 

    (문의: 월드마케트상사 영업부 차장 윤종민 02-3473-1191)

목록
이전글 침투 시험에 대한 10가지 오해
다음글 NDT 기술자의 슬기로운 자기 소개